본문 바로가기
여행가는 현아

[제주남쪽 감성숙소] 에어비엔비 귤나잇 2박 3일 후기(Feat. 북앤띵즈)

by 우리모두는 오늘의 주인공 2022. 10. 24.
반응형

제주 귤나잇
귤나잇 1층 테라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ISFJ 현아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4박 5일 여행 중에2박을 했던

첫번째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속골로 66-7  , 취향의 섬 스테이 귤나잇

 

숙소 왼쪽과 오른쪽에 서귀포 시내가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제주 귤나잇은 1층, 2층으로 각각 나뉘어 있어요.

예약할 때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층 - 약 2인용 //  2층 - 약 3~4인용 

 

2층은 높이가 있어서, 귤밭과 한라산 뷰가 너무 좋아 보였는데

저는 아쉽게도 1층을 이용했답니다.

근데 막상 숙소에 도착하니,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1층 또한 귤밭과 한라산 뷰가 너무 좋았답니다!

(1층에는 2층에 없는 테라스가 포함입니다 여러분!!)

 

 

귤나잇 거실내부 창에서 보는 한라산과 귤밭
귤나잇 내부 1
귤나잇 내부 2

 

귤나잇 내부에서 바라보는 귤밭이에요.

날씨가 좋다면 한라산까지 한눈에 들어와요!

 

블루색감의 주방타일과 나무데크가 잘 어울리는 주방
귤나잇 내부3
거실에 흰색 테이블과 의자가있고 따뜻한조명이 있다
귤나잇 내부4

 

귤나잇 내부는 2명 정도의 인원이 여행하기 딱 좋았고

내부가 깔끔하고, 전체적인 조명이나 색감이 이뻐서

감성 숙소라는 말이 어울렸어요

 

바다가 밀려오는 해변에서 찍은 일몰사진
귤나잇 5분거리의 바다

 

귤나잇에서 산책하려고 쭉 내려왔는데

사진 찍기에 너무 이쁜 포인트를 발견했어요.

이날 현아는 여기서 인생 사진을 건졌답니다 ㅎㅎㅎ

 

제주 귤나잇 예약은 에어비엔비 어플에서 가능해요

1층 / 2층으로 각각 나눠서 예약할 수 있는데

2층이 더 넓고, 층고가 있어서 인기가 더 많아 보였어요

 

저도 다음번 여행 때는 2층으로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