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는 현아

[제주도 남쪽] 송악산 둘레길의 매력, 바다뷰 언덕길이 아름답다.

by 우리모두는 오늘의 주인공 2022.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ISFJ 현아예요.

이번 제주여행에서, 제 마음속으로 뷰 1등은 단연 송악산 둘레길이었어요. 저는 제주도에 올 때마다 송악산을 방문해서 걷곤 해요. 그래서 이번 제주도 계획에도 역시 송악산을 여행코스에 넣으면서, 다시 한번 방문할 생각에 설렜어요.

맑은 날의 송악산 둘레길을 방문해보시면, 그 매력에 푹 빠지실 거라고 확신해요!

 

송악산 둘레길은 주차장이 꽤나 잘되어있어서 주차하기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다만 날씨가 좋거나, 피크시간대에는 관광버스와 함께 단체손님이 상당히 많아서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답니다. 그래도 감수할 만큼 너무 경치가 좋은 곳이니까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릴게요.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주차로 어려움은 없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주차를 한 뒤에 성큼성큼 올라갔어요. 사진과 같이 하늘이 너무나도 맑고 선선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송악산 둘레길은 언덕길이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경사가 가파르다고는 못 느꼈어요. 그래서 저와 짝꿍은 신나서 올라갔는데, 산은 산인지라 정상 즈음에서는 둘 다 헥헥거렸답니다ㅎ. 약 20분 정도 올라가면 정상(?)에 도착하고, 그 이후에도 앞에 길이 쭉 펼쳐져있지만 평지 같은 데크 길이라서 부담은 없으실 거예요. 

 

제주도 남쪽에 방문하신다면, 제주도 송악산 둘레길을 꼭 한번 방문하시기를 추천할게요.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는 선선해서요. 올라가는 길에 바람과 함께 옆에 펼쳐진 제주도 바다 뷰를 보고 있다면 가슴이 뻥 뚫리는 걸 경험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악산 정상에서 보는 푸른색바다와 뭉게구름이 아름답다
송악산 둘레길 정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