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는 현아

[제주서쪽 감성숙소] 풍차가 보이는 제주 신창윤업사

by 우리모두는 오늘의 주인공 2022. 10. 25.
반응형

 

제주 서쪽 에어비엔비 감성숙소
신창 윤업사. 신창 풍차 해변 5분거리

 

내부테라스에서 신창풍차해안의 풍차까지 보이는 뷰
해질녘의 풍경이 아름답다
제주 서쪽 에어비앤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ISFJ 현아입니닷


이번엔 제가 지냈던 제주에서의 두 번째 숙소를 소개할게요
제주 신창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신창 윤업사*입니다

제주 제주시 한경면 두신로 34 (한경면 신창리)


http://kko.to/KLbvdX3H9s

 

신창윤업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두신로 34

map.kakao.com


신창윤업사는 에어비앤비로 예약이 가능하고요.
102호, 201호, 202호로
총 3개로 운영 중이에요.

저는 2년 전 이곳을 방문했었는데요+_+
제 맘에 쏙 들어서 재방문을 했답니다♡

이번에 예약한 방은 신창윤업사 102호예요
102호는 1층에 위치해있을 것 같지만
2층이랍니다 ㅎㅎㅎ

신창윤업사 102호는 신창윤업사에서 가장 큰 방이에요
그럼.. 밑에 사진으로 구경해보실까요?

외부 벽돌에 붙어있는 led간판
신창윤업사 간판
정사각형 창문이아닌 직사각형의 창문이 많이있어서 채광이 좋다
신랑윤업사 내부 1
안방이 통창으로 되어있고 테라스 올라가는길이 보인다. 테라스길은 마치 카페처럼 꾸며놓았다.
신창윤업사 내부 2
주변에 특이한 액자를 배치하여 기분을 환기시키는 느낌을 준다.
신창윤업사 내부3
거실에는 천장이 통창이라 개방감이 상당하다.
신창윤업사 내부4

 

내부 인테리어가 찐입니다😋
안방에서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게끔
통창으로 되어있는데요
사방이 통창이라 개방감이 상당했어요

신창윤업사가 위치한 동네는요
바닷가 근처의 조용한 동네라서
주변이 조용하고 너무나 아늑했답니다.

저는 숙소에서 신창 풍차 해안까지
짝꿍과 함께 걸어서 산책했는데
바다를 보며 걷는 길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여러분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